모던 워페어2 - 스크린샷 촬영용으로 플레이해봤습니다 *Hobby*

이번에 스크린샷 찍을 용도로 한 판 플레이해봤습니다. 그런데 생각지도 않게 저로서는 꽤나 대단한 전적이 나와서 깜놀했지요;;;
맵은 보시다시피 옥상의 대난투, 하이라이즈!

가랏, 스페츠나츠 동지들! 자본주의 돼지 미군놈들을 쓸어버리자!
셋팅은 보시다시피 스캐빈저, 콜드블러드, 닌자를 쓰고, 소음기를 장착한 TAR-21과 스팅어를 들었습니다.
킬스트릭은 케어패키지, 센트리건, 긴급공수물자(Emergancy airdrop)으로 세팅했지만 3번째 킬스트릭은 한 번도 못써봤군요.
(사실 도전과제용으로 긴급공수물자를 넣어둔 거지요. 항상 부르면 제가 죽고 남들이 가져가서 비효율적입니다. 흑...ㅠㅠ)

스캐빈저로 소음총과 스팅어의 탄약공급을 하고, 콜드블러드로 적의 UAV, 해리어를 비롯한 킬스트릭과 써멀에 포착이 안 된다는 점, 닌자로 발소리와 심박센서에 감지가 안 되게 한 점, 그리고 소음기로 적의 레이더에 표시가 안 되게 하여서 스텔스 플레이를 했습니다. 하지만 사실 스텔스 플레이라고 하기엔 제가 캠핑을 거의 안하다시피 해서...

시작하자마자 앞으로 나가서 보니 어이쿠! 미군이 몇 명 대기타고 있었지요. 몇 대 맞고 헐떡거리는 모습...

저 옆의 조그만 난간틈으로 기어가서 공격하려 했으나...
대기타고 있던 상대방들에게 바로 사살당했습니다. 스샷은 절 죽인 플레이어가 저를 어떻게 죽였는지 보여주는 킬캠모드입니다.

아군 중 하나가 저 장소에서 죽었나보군요. 하지만 저는 신경쓰지 않고 제 갈길을 갑니다.

적이 있나 없나 확인!... 이 아니고 실은 정조준 스샷을 찍어보고 싶어서 그랬습니다.
어찌되었건 앞에 있는 사람은 아군이지요. 않아서 쪼고있네요.

저기까지 오기 전 방패 든 적 하나와 총 든 적 하나를 2:1로 상대해서 모두 칼빵으로 끔살시킨 직후였습니다.
사실 제가 죽을뻔했지만 둘 다 바보여서 살았지요. 총 든 사람은 아마 총을 쏠까말까 하다가 거리상 칼빵을 날렸겠지만, 저는 그 때 방패든 사람 상대하느라 마구 왔다갔다해서 헛방 날리고 저에게 칼침맞고 죽었지요. 나머지 방패든 사람도 타이밍을 놓쳤는지 저에게 훚... 이 아니고 등을 따였습니다.

그 숨막히는 고생(?)을 하고 잠시 중간 전적확인. 이럴수가... 신경도 안 쓰는 사이에 벌써 저렇게나 나왔습니다.
그런데 8킬 킬스트릭이 뜨지 않아서 이상하게 생각하다가 아까 받아서 설치해둔 센트리가 생각났습니다.
중앙에 설치한 센트리... 적들을 왕창 잡아먹더군요.

상대 하나를 눕히고 기념사진!

케어패키지와 센트리건 소환을 위해 신호탄을 던져놓고 안전한 장소에서 대기타는 중입니다. 케어패키지는 이번엔 뭐가 떨어질까요? 아까처럼 UAV 떨어지거나 탄약상자가 떨어지면 케어패키지를 위한 4킬이 참 아깝지요...ㅠㅠ

오! 다행히도 페이브로우가 나왔습니다! 얻지마자 거대한 헬리콥터 페이브로우를 소환했더니 적들을 아주 잘 잡아주십니다.

콜드블러드 도전과제를 위한 작업 중 하나! 적 UAV는 보이는대로 전부 스팅어로 터트립니다.

게임 끝나고 TAB키를 누르며 전적확인!
이럴수가... 28킬 5데스 했더군요. 전혀 생각지도 못한 전적입니다.

하지만 평소 플레이할때는 왜 이렇게 안 나오는걸까요...ㅠㅠ

덧글

  • vzfc 2010/06/04 22:52 # 삭제 답글

    모던워페어2 멀티 스크린샷 어떻게 찍나욤??

    ㅠㅠ vzfc@naver.com 쪽지나 메일로좀 ㅠㅠ
댓글 입력 영역